[뉴저지 맛집] 미락, 뉴저지에서 일식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집

0
1209

MIRAK Taste of Joy

일본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클리프사이드 파크에 위치한 이 작고 아름다운 보석 같은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 이름은 ‘MIRAK Taste of Joy’ 스시, 사시미가 메인 요리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 레스토랑에서는 놀라운 한식과 일본 라멘도 맛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매운 라멘은 맛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라멘 중 하나라고 주장합니다. 스프에 약간의 단백질을 더 원한다면 계란 추가도 추천드립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아늑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입니다. 새로운 손님이 문을 열때마다 울리는 종소리도 더해져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스시, 사시미도 오사카 스타일이며 레스토랑의 애피타이저도 맛있습니다. BYOB 레스토랑이라 음료는 가져와서 마셔도 됩니다. 뒷편에 작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Photo by Sung B. Hong

한식이든 라멘 애호가이든 스시 팬이든 이곳에서 한식, 일식 요리를 즐기며 훌륭한 식사 경험을 해보세요.

레스토랑은 아름답고 좋은 친구 또는 연인과 같이하기에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또한, 새로운 손님이 문을 열 때마다 울리는 종소리도 더해져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함께하여, 잊지 못할 멋진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라면이나 스시를 좋아하든 한식을 좋아하든, 이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요리를 맛보세요.

미락
Photo by Sung

Contact

  

Open Hours

Lunch Special: 11:30 AM – 3:00 PM

Monday – Sunday: 11:30 AM – 10:00 PM

씨밀레 코리아 – 미주 한인 사이트
www.cemillekorea.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